파페치 친구추천 첫구매 할인코드 10% 발급방법

신규계정 또는 가입 후 한번도 구매이력이 없는 계정이라면 파페치 친구추천 할인코드를 활용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페치 친구추천 할인

첫구매 시 10% 할인

사용조건 : 정상가 상품, 최소 17만원 이상 구매 시

관부가세 포함결제

유효기간 : 3개월

파페치 : 직구 방법 | 할인코드 프로모션

파페치 친구추천 할인코드

farfetch 첫구매 할인코드는 총 두 가지가 있습니다. 파페치에서 발행하는 공개된 할인코드와 친구추천 첫구매 10% 할인코드 인데요. 

파페치를 이용한 적이 있더라도 가입되지 않은 다른 이메일 계정을 활용해 신규 계정을 만들면 첫구매 할인코드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페치 신규 첫구매 정상가 10%할인코드 – 24만원 이상

파페치 첫구매 10%할인코드 최소구매금액 : 24만원 이상 구매 시 할인조건 : 정상가 아이템, 일부 브랜드 제외 , 구매이력 없는 계정에서 첫구매 시 사용 후 주문 취소 시 재사용 불가 …

공통점은 Full-price(세일하지 않은 가격)에 적용되는 할인코드란 점입니다. 공개된 코드는 매번 발행하는 것이 아니라서 필요할 때 없을 수도 있지만 친구 추천 코드는 내가 필요할 때 발행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발급방법

발급방법은 간단합니다. 파페치 친구추천 할인코드 받기를 클릭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혜택받고 쇼핑하기를 클릭합니다. 

파페치 첫구매 할인코드

그럼 아래와 같이 친구추천 할인코드가 바로 발급되고 결제 시 입력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은 일주일이니 구매를 결정한 후에 발급받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할인코드를 잊어버리셨다면 첫구매 할인코드 발급 시 입력한 메일 주소로 아래와 같은 메일이 도착해 있을 테니 메일을 확인해보세요. 

파페치 첫구매 할인코드

목차
할인코드닷컴
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