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로몬 운동화, 등산화 직구 사이트 BEST

최근 트렌드인 고프코어룩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살로몬 SALOMON이죠.

1947년에 프랑스 알프스에서 설립된 살로몬은 최근 독특한 디자인과 눈에 띄는 컬러웨이로 다른 운동화들과는 차별화됩니다. 스키, 스노보드, 트레 일러닝이나 하이킹과 같은 야외 스포츠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편안함과 뛰어난 내구성과 높은 품질은 기본입니다.

국내보다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디자인, 사이즈를 만나볼 수 있는 해외 살로몬 직구 사이트와 운동화, 등산화 주요모델도 함께 살펴볼게요.

살로몬 직구 사이트

살로몬 미국 공홈은 난이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까다롭게 배대지 주소지를 찾아내고 결제 방법도 한국에서 발급된 신용카드를 거르는 등 성공하기가 쉽지 않다 보니 다른 편집 스토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양한 직구 사이트를 확인하고 해당 사이트의 할인코드와 프로모션도 함께 살펴보세요.

사이트진행중인
프로모션
직구방법적출국
MENWOMEN
파페치할인코드 한국직배송
직구방법
제품별 상이남성여성
매치스패션할인코드 한국직배송
직구방법
영국남성여성
센스닷컴할인코드 한국직배송
미국배대지
직구방법
직배송-캐나다
배대지-미국
남성여성
루이자비아로마할인코드 한국직배송
직구방법
이탈리아남성여성
미스터포터할인코드 한국직배송
직구방법
영국남성
END.
엔드클로딩
할인코드 한국직배송
직구방법
영국남성
네타포르테할인코드 한국직배송
직구방법
영국여성
아소스할인코드 한국직배송
직구방법
영국남성여성
자포스할인코드 미국배대지미국남성여성
HBX할인코드 한국직배송
직구방법
홍콩남성여성
JD 스포츠할인코드 영국배대지영국남성여성
DICK'S SPORTING GOODS할인코드 미국배대지미국남성/여성
사이즈?할인코드 한국직배송
영국배대지
영국남성/여성
아마존할인코드 미국배대지
한국직배송
직구방법
미국남성/여성
컬티즘할인코드 한국직배송
직구방법
독일남성/여성
풋락커할인코드 미국배대지미국남성/여성
SNS할인코드 한국직배송
미국배대지
직구방법
미국남성/여성

SNS 스니커즈앤스터프 전상품 25% 할인코드

스니커즈, 의류 등 세일 추가 할인코드 뉴발란스, 나이키, 조던, 호카오네오네, 살로몬 등

살로몬 주요 모델

XT-6

살로몬 운동화 중에서 가장 대표적이고 인기 있는 XT-6는 뛰어난 접지력과 안정성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 트레일 러닝화입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지지력이 뛰어난 밑창으로 긴시간 신어도 편안한데요. 청바지부터, 카고 팬츠, 쇼츠는 물론이고 심지어 원피스까지 거의 모든 패션에 두루두루 잘 어울립니다.

XT-4

살로몬 XT-4는 와 다양한 지형에서도 편안하도록 설계된 또 다른 트레일 러닝화입니다.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갑피와 두툼한 밑창과 내구성이 뛰어난 아웃솔이 특징입니다.

XT-4, XT-6차이

XT-4를 개선한 모델이 XT-6지만 기능적인 부분에서 큰 차이는 없습니다.

XT-4는실루엣에서 부피감이 느껴지고 XT-6는 날렵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XT-4이 신었을 때 발볼이 더 편하게 느껴지는데요.

옆면에서 보았을 때 로고가 톤온톤으로 배치된 XT-6와 달리 화이트 컬러로 더 과감하게 배치된 XT-4가 눈에 띕니다.

ACS PRO

살로몬 ACS(Advanced Chassis System)프로는 안정성과 탄탄한 지지력으로 험난한 지형에도 적합한 등산화입니다. 애자일 클래시스 시스템을 적용해 발이 편하고 내구성을 높이는 다양한 기술이 적용되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스피드벌스 PRG

대중적인 디자인에 기능성이 합쳐진 하이브리드 스니커즈입니다. 살로몬의 대표적인 트레일 운동화인 스피드 크로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아웃도어는 물론이고 데일리로 착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차정원 스피드벌스 PRG

RX 슬라이드

살로몬의 SLIDE는 가벼운 야외활동과 일상생활 모두를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편안한 핏을 장착했지만 브랜드 고유의 견고함과 내구성도 충분합니다.

RX 스너그

살로몬 RX는 장거리 달리기나 하이킹 후에 피로한 발이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들어진 신발로 편안함을 줍니다.

퀘스트4 GTX

젖거나 미끄러운 지형에서도 방수 보호 기능과 뛰어난 지지력을 보여주는 전문가용 등산화입니다. 오염에 강하고 발을 건조하게 유지하는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신발 내부는 쾌적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데요. 장거리나 험한 산을 오르더라도 발이 피로하지 않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할인코드닷컴
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