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클레어 패딩 남자 여성 종류 인기스타일

겨울이 다가오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아이템으로 몽클레어 패딩을 빼놓고 말할 수 있을까요? 이 럭셔리 패딩은 1952년 퀼팅 침낭 회사로 설립된 이래, 고급스러움과 기능성이 조화를 이룬 아우터로 명성을 쌓아왔습니다. 단순한 아이코닉 아우터에 그치지 않고 Moncler Grenoble 및 Moncler Genius를 통해 끊임없이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하이패션 스트릿웨어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데요.

이번 겨울, 몽클레어의 주력 상품인 패딩 재킷들은 필수 아이템입니다. 프랑스산 구스 다운과 뛰어난 퀼팅 기법으로 겨울의 추위를 막아주고 슬림한 실루엣을 제공합니다. 이 중에서도 가장 주목할만한 남자, 여성 패딩 스타일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몽클레어 직구 사이트

몽클레어를 해외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리테일을 통해 구매하면 국내 백화점보다는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직구를 해도 정품 인증 등록을 하면 국내에서 동일하게 AS를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유럽에서 생산되는 비중이 높아 대부분 아이템(특히 패딩)은 원산지 증명을 통한 FTA관세 면제도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한 가지 더, 직배송이 아닌 독일배대지를 이용하면 부가세 면제를 받아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몽클레어 남자 패딩

마야 Maya

가격 ₩ 2,650,000

글로시한 유광 텍스처로 남녀 모두 착용가능한 마야 패딩은 기본 디자인이라서 활용도가 높지만 트렌디함도 갖추고 있어 오랫동안 사랑받는 스타일입니다.

몽클레어 마야
@Moncler.com

클루니 Cluny

가격 ₩ 3,360,000

몽클레어 남자 패딩 중에서도 특히 인기가 많은 스타일 입니다. 편안한 기장과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클루니는 포켓과 후드에 섬세한 퍼 디테일이 더해져 있어서 다양한 겨울룩에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겨울 시즌 내내 다양한 곳에 활용하고 실용성과 스타일 모두 만족하는 패딩을 원한다면 추천드립니다.

몽클레어 남자 패딩 클루니
@Moncler.com

마야프 Mayaf

가격 ₩ 2,850,000

클루니 모델보다 더 짧은 형태로 트렌디하고 활동적인 룩에 적합합니다. 무광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조절 가능한 믿단과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에코퍼 사용으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잡았습니다. 겨울철 다양한 아웃핏에 쉽게 매치해보세요.

몽클레어 마야프
@Moncler.com

몽제네브르 Montgenevre

가격 ₩ 2,770,000

쇼트다운 자켓으로 매끄러운 플란넬 레제르 소재로 제작되어 있어 겨울철 포멀한 룩에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단정한 실루엣과 우아한 질감으로 비즈니스 미팅부터, 격식있는 저녁 모임까지 다양한 곳에서 세련되게 연출해보세요.

몽클레어 몽제네브르
@Moncler.com

에크린스 Ecrins

가격 ₩ 2,390,000

에크린스는 몽클레르의 대표적인 남성 쇼트 패딩으로 광택이 나는 나일론 라켓 소재로 제작되어 눈에 띄는 스타일과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볼륨감 있는 실루엣이 특징이며, 조절 가능한 후드와 밑단의 스트링을 조절해 바람을 한번 더 막아줄 수 있고 실루엣에 변화를 줄 수도 있습니다. 클래식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Moncler.com

티브 Tib

가격 ₩ 1,420,000

티브는 몽클레어의 대표적인 남자 패딩베스트로 반팔, 티셔츠, 자켓과 같은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하기에 좋습니다. 두루두루 코디하기 쉬운 베스트로 다양한 시즌과 스타일에 활용해보세요.

몽클레어 남자 패딩 베스트
@Moncler.com

니트패딩

매 시즌 가디건 섹션으로 소재, 디자인이 다른 다양한 니트 패딩 자켓을 출시합니다.

바디에는 패디드, 소매는 니트로 처리되어 본격적인 추위가 오기 전 간절기 또는 겨울 시즌 실내용으로 활용도가 높아 인기 있는 스타일입니다.

몽클레어 여성 패딩

클로에 Khloe

가격 ₩ 3,850,000

클로에는 몽클레어 여성 패딩 컬렉션 중에서도 매년 매장에서 판매 1위를 자랑하는 아이템입니다.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디테일로 겨울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무릎정도까지 오는 롱기장으로 허리선을 조절해 슬림한 실루엣을 만들수 있고 유행을 타지않아 꾸준히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후드에 폭스퍼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과 포인트를 더해줍니다.

몽클레어 클로에
@Moncler.com

보에딕 Boedic

가격 ₩ 4,180,000

보에딕은 몽클레어 여성 롱패딩 중에서도 무릎까지 오는 긴 기장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운동복에서 오피스룩, 일상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완벽하게 어울리는데요.

클로에 모델과 비교했을 때, 보에딕은 지퍼로 마감된 포켓과 신축성 있는 밴드가 달린 소맷단 등 세부적인 디테일에서 차별화됩니다. 이 아이템의 특징적인 벨트와 세로 스티치 라인은 보다 탄탄하고 슬림한 라인을 연출해주며, 탈부착 가능한 후드에 사용된 폭스퍼는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합니다. 겨울철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실용적인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몽클레어 보에딕
@Moncler.com

플라메뜨 Flammette

가격 ₩ 2,550,000

플라메뜨는 몽클레어 여성 패딩 컬렉션 중에서도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하프기장의 모델입니다. 허벅지 중간까지 오는 길이로, 클로에나 보에딕 모델과는 다르게 퍼장식이 없는 깔끔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인데요.

허리선에 디테일을 더해서 디자인 자체만으로도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하고 벨트 없이도 자연스럽게 몸매를 강조해줍니다. 이러한 플라메뜨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패셔너블하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몽클레어 플라메뜨
@Moncler.com

보에드 Boed

가격 ₩ 3,570,000

보에딕 모델의 짤은 버전입니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로 풍성한 폭스퍼와 활동하기 편한 길이감이 특징입니다.

캐주얼한 룩부터 세련된 오피스룩까지 폭넓게 활용하기 좋습니다.

몽클레르 패딩 여성
@Moncler.com

안테른 Anterne

가격 ₩ 2,020,000

안테른은 숏패딩으로 트렌디하게 연출하기 좋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클래식한 디자인과 풍성함 볼륨감이 특징인데요. 특히, 발수성과 방수성이 뛰어난 마이크로 소프트셀 원단을 사용해 겨울철 다양한 날씨에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한 블랙과 부드러운 핑크 컬러 등 다양한 컬러옵션으로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해보세요.

세리뜨 Seritte

가격 ₩ 2,400,000

세리뜨는 미디기장의 푸퍼패딩입니다. 여유로우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고 광택이 감도는 텍스처로 다양한 겨울룩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겨울 데일리룩에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거나, 격식 있는 자리에도 다양하게 활용해보세요.

아베이 Abbaye

가격 ₩ 2,750,000

클래식한 디자인에 나일론 라케 소재가 더해져 뛰어난 보온성이 특징인 몽클레어 여성 패딩입니다.

시그니처 부댕 퀼팅 패턴과 대조적인 안감 컬러가 독특한 매력을 더해줍니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는 실용성을 강조하며, 포켓 위의 테리 스티치 로고는 세련된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와 동일한 디자인의 키즈 패딩 라인도 출시되어, 세련된 패밀리 룩을 연출하기에도 좋습니다.

몽클레어 아베이
@Moncler.com

란스 Lans

가격 ₩ 1,410,000

몽클레르를 대표하는 아이템 중 하나로 경량패딩임에도 불구하고 구스다운 충전재로 높은 보온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간결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몽클레어의 부댕퀼팅처리가 더해져, 간절기에는 아우터로 한겨울에는 다른 아우터와 레이어드하여 입기 적합합니다. 어떤 계절이든 다양하게 활용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하기 좋습니다.

몽클레어 경량패딩 란스
@moncler.com

할인코드닷컴
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