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팔 변팔 만들기 가입방법 및 리밋

페이팔 변팔 만들기 가입방법 및 리밋 알아보기

변팔 뜻은 ‘변태 페이팔’이지만 미국 페이팔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정팔은 한국 페이팔을 뜻하죠. 

한국페이팔도 있는데 왜 변팔이 필요할까요? 폴로, 코치아울렛, 나이키, 베스트바이 등 어떤 이유에서건 미국 내에서만 구매하는 것을 원하는 곳들은 한국 페이팔, 한국 신용카드 결제를 받지 않거나 결제 후 취소하는 쇼핑몰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곳들의 공통점이라고 한다면 핫딜이나 할인코드를 이용하면 한국보다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어려움과 번거로움을 무릅쓰고 변팔을 이용하는 거죠.

변팔 리밋

변팔을 이용할 때 몇 가지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바로 변팔 리밋이라고 하는 일종의 사용 제한입니다. 

페이팔이 미국인이라고 해서 미국 페이팔 계정을 만들어줬는데 사용하는 걸 보니 미국인이 아닌 것 같은데?라고 하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도록 리밋을 걸기 때문입니다. 

이유는 아주 여러 가지가 있고 제대로 알려주지도 않습니다. 주소나 개인 정보를 변경하기만 해도 리밋이 걸리는 경우도 있는데요. 

물론 여권이나 페이팔이 요청하는 정보를 보내 리밋을 해지할 수 있지만 해지가 되지 않는 경우들도 많이 있기에 리밋이 걸리지 않도록 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변팔 주의할 점 

변팔 만들 때 그리고 사용할 때 주의하실 내용입니다. 

  • 구글이메일 사용 (구글 외 글로벌 계정 가능)
  • 빌링주소는 되도록 소규모 배대지 사용
  • 한번도 페이팔 등록하지 않은 카드등록
  • 카드사 회원정보 주소지 미국주소로 변경(변팔등록 주소와 동일하게)
  • 계정생성 후 개인정보는 가급적 변경하지 않기 (배송주소 등)
  • 결제수단으로만 사용(송금,캐시백 계정으로 사용 후 리밋되면 출금불가)
  • 첫 생성 후 최소 한달 후 사용 (페이팔 묵히기)
  • 첫 결제금액 100달러 이하 사용

좀 많죠? 

만약 잘 사용하고 있었더라도 체크아웃 진행 시 전화번호 인증이 뜨면 계정에 문제가 생겼다는 신호이니 당분간 로그인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송금 또는 캐시백 사이트의 정산계좌가 아닌 오직 결제수단으로만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변팔 리밋이 걸리면 모든 거래가 정지되기 때문에 리밋 해지 전에는 출금도 할 수 없기 때문에 돈을 아예 찾지 못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간혹 몇몇 곳은 변팔계정의 빌링 주소와 쇼핑몰에서 주문할 때 사용한 배송 주소가 다른경우 취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최대한 변팔을 이용해 결제할 때에는 변팔에 등록된 주소로 배송을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변팔 만들기

자, 이렇게 까다롭게 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변팔이 주는 달콤함이 크기에 저희는 변팔을 만드는 거겠죠? 

국내에서 하나를 살 수 있는 가격에 두 개 많으면 세 개를 살 수도 있으니까요. 

한국 페이팔에 가입되지 않은 지메일 계정을 하나 준비해 주시고 이제 본격적으로 페이팔 변팔 만들기 시작해보겠습니다. 

계정만들기

가장 먼저 VPN으로 미국으로 우회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VPN 우회 방법 >

미국 페이팔로 접속해 가입을 위해 Sign Up을 클릭하세요.

변팔 만들기 미국 페이팔 가입

개인 사용용도의 Personal Account에 체크한 후 Next를 눌러주세요. 

변팔 만들기 미국 페이팔 가입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미국’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야 하는데 저희는 없으니 만들어 보겠습니다. 

미국 전화번호 만들기

텍스트 플러스 Text Plus라는 앱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어플을 열고 Sign Up을 눌러주세요. 

사용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Sign Up을 눌러주세요. 

변팔 만들기 미국 페이팔 가입

Customize Number에서 Add email address를 클릭하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이메일로 인증번호가 도착하면 입력하세요. 

Customize Number 화면이 자동으로 뜨지 않으신다면 오른쪽 하단의 리스트를 클릭해 가장 위의 Tap to get your free textPlus nuber를 클릭하세요. 

이제 번호를 만들 차례입니다. 아무 곳이나 미국 주를 선택하고 Area Code 중 하나를 선택하고 Get a custom number를 클릭합니다. 

변팔 만들기 미국 페이팔 가입

마지막으로 봇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이미지로 인증하기를 클릭한 후 해당하는 이미지를 선택해주세요. 

모든 것이 마무리 되면 아래와 같이 미국 번호가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변팔 만들기 미국 페이팔 가입

다시 페이팔로 돌아가 이 번호를 입력하고 Next를 눌러주세요.

textPlus어플에서 하단 가운데의 전화아이콘을 클릭하면 페이팔에서 보낸 문자가 수신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팔에서 여섯자리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계정정보 입력

이제 반쯤 왔습니다. 준비해놓은 이메일주소, 영어 이름과 성, 비밀번호를 입력 후 Next를 클릭하세요. 

변팔 만들기 미국 페이팔 가입

이때 이름은 한국 이름으로 영문으로 변형한 이름을 쓰면 된다라는 의견과 외국인 이름으로 넣어야 한다 두 가지 의견으로 갈리는데요. 

뭐가 정답이다 하는 건 없습니다. 두 가지 모두 다 되기도 안되기도 하기 때문인데요. 

이래서 변팔이 쉽지 않다고 하는 거겠죠? 

영문으로 바꾼 한국 이름을 변팔에서 쓰든 외국식 이름으로 쓰든 쇼핑몰과 페이팔 이름은 통일시켜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리밋이 걸리면 바꿔서 다시 만들어보지 뭐 하고 편하게 생각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음은 나는 로봇이 아니라고 체크 한 후 질문에 맞는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배대지 주소를 넣어줍니다. 되도록 소규모 업체의 배대지를 넣어주세요. 

쇼핑몰 주문 시 배송주소와 다르면 주문이 취소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때 페이팔의 주소를 자주 바꾸면 리밋이 걸릴 수 있으니 되도록 배송받을 주소를 하나 정한 뒤 그걸로 사용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변팔 만들기 미국 페이팔 가입

Get Started를 클릭한 후 다른 페이팔에 등록한 적 없는 카드 정보를 입력합니다.

다음 화면에서 Not Now를 클릭 후 Go to your account를 클릭합니다. 

자 이제 진짜 마지막 하나만 남아있습니다. 

페이팔 계정에 사용한 이메일계정으로 가서 페이팔에서 온 메일의 Confirm My Email Address를 클릭합니다. 

변팔 만들기 미국 페이팔 계정

 연결된 페이지에서 다시 한 번 페이팔 계정의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이메일이 확인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페이팔 계정에 카드등록도 무사히 잘 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죠?

변팔 만들기 미국 페이팔 계정

이렇게 변팔 만들기는 끝입니다! 여기까지 성공한 분들에게 고생하셨다는 말씀드리고 싶네요^^

만드는 방법 자체는 간단하지만 디테일하게 신경 쓸 부분들이 있어서 귀찮고 어렵게 느껴지는데요. 

직구에 관심을 가지고 보다 보면 변팔의 필요성을 느끼시게 되실거예요.

목차
할인코드닷컴
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