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배대지 비교 오레곤, 뉴저지, 델라웨어, 캘리포니아

미국 배대지 추천 택스 비교 (오레곤, 뉴저지 등)

직구를 하거나 200달러 이내 관세 면제를 위해 미국 배송대행지를 이용할 때 배대지 주소를 어디로 하는 게 좋을까 고민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미국 내 쇼핑몰을 이용하는 경우 동부와 서부지역의 거리가 멀다보니 미국 내 배송기간만 5일 이상 걸릴 수도 있는데요. 배송출발지와 배대지의 거리가 가까운 곳, 그리고 세일즈 택스가 부과되지 않는 곳의 미국 배대지 주소로 받는 것이 좋습니다. 

쇼핑품목과 쇼핑몰별 미국 배대지 추천, 오레곤, 뉴저지, 델라웨어 등 주요 배대지 주소의 세금도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국의 세일즈택스(Sales Tax)

우리나라는 상품을 살 때 10%의 세금이 상품 가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은 세금이 별도입니다. 

미국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면 세금이 붙지 않는 경우도 있지만 점차적으로 세일즈 택스를 부과하는 쇼핑몰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대부분 미국 배대지 주소를 입력한 후 Sales tax 부과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0개 주마다 세일즈 택스의 세율이 모두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에 같은 상품을 사도 주마다 내야 하는 세금이 다른데요. 

우리는 이 50주 모두를 알 필요는 없고 주요한 미국 배대지인 뉴저지, 델라웨어, 오레곤, 캘리포니아 네 곳만 알면 됩니다. 이 네 곳 중 2~3곳의 배대지를 운영하는 미국 배송대행 업체가 99%이니까요. 

미국 배대지 비교

미국 배송대행지 별로 택스 적용이 어떻게 다르고 배송기간, 부피 무게 면제는 어떻게 적용되는지 확인하고 상황별 추천 배송대행지도 알아볼게요. 

뉴저지(NJ)

뉴욕과 가까운 미국 동부에 위치한 뉴저지 배대지는 물류의 중심지로 미국 내에서도 배송이 빠른 편에 속합니다. 그리고 한국 항공편도 많아서 빠른 배송을 원한다면 뉴저지를 추천드립니다. 

미국 직구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품목 중 하나인 신발, 의류에 택스가 완전히 면제되는데요. 다른 품목은 약 7%의 세일즈 택스가 발생합니다. 

부피부게는 15파운드 이하일 경우 면제되고 중량 무게 만으로 배송 운임이 결정됩니다. 

폴로, 갭, 육스, 짐보리, 제이크루, 카터스, 나이키 등에서 의류나 신발을 구매할 때에는 뉴저지 미국 배대지를 가장 추천드립니다. 

미국 배대지 비교

델라웨어 (DE)

동부에 위치한 델라웨어 배대지는 모든 상품에 텍스가 붙지 않는 면세지역입니다. 

간혹 배대지 업체 중에서 델라웨어 센터는 뉴저지로 입고 후에 이동하는 경우가 있어서 이런 경우 뉴저지 보다 입고가 1~2일 정도 더 걸릴 수 있습니다. 

랩시리즈, 디즈니 스토어, 노드스트롬, 메이시스, 삭스 피프스 애비뉴와 같이 대부분 택스가 부과되는 백화점 몰이나 화장픔, 그릇 류는 델라웨어 센터가 유리합니다. 

오레곤(OR)

델라웨어와 마찬가지로 미국 내 세일즈 택스가 완전히 면제되는 면세지역입니다. 델라웨어와 달리 서부에 위치하고 있지만 다른 배대지에 비해서 배송이 활발한 곳은 아닙니다.

그리고 한국으로 출발하는 항공편도 매일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입고되고 발송되는 시간이 다른 곳보다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부피 무게가 15파운드 이하일 경우 부피 무게는 면제됩니다.

캘리포니아 (CA)

동부에 물류 중심지인 뉴저지가 있다면 미국 서부의 물류 중심지는 캘리포니아 배송대행지 입니다. 미국 내에서 배송이 빠른 편이고 한국행 비행기도 매일 있어 배송 속도가 빠른편 입니다. 

대부분 상품에 미국 내의 Sales tax 발생하지만 식료품 및 일부 상품은 세일즈 택스가 부과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부피무게 20파운드 이하 시 부피무게가 면제 되기 때문에 부피가 큰 상품 배송에 유리합니다.

미국 배대지 추천

뉴저지델라웨어오레곤캘리포니아
위치동부동부서부서부
배송기간빠른편중간느린편빠른편
세일즈택스신발, 의류 면제완전 면제대체로 발생
부피무게15파운드이하 면제15파운드이하 면제20파운드이하 면제
추천의류, 신발 구매 시 추천 세일즈택스가 붙는
백화점쇼핑몰, 애플, 화장품, 그릇 구매 
부피가 큰 물건 구매

목차
할인코드닷컴
Logo